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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위한 영업 기회 창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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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산전라헬 2020. 7. 20. 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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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위한 영업 기회 창출 팁



너는 납세대 주제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니? 이 주제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이 기사는 당신이 리드 생성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지금 배우는 데 더 많은 투자를 할수록 나중에 실수할 일이 줄어들기 마련이니, 읽기 시작하라!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소비자의 구매 과정을 기억하십시오.


이는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제안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그것에 대한 정보를 검색한 다음, 그것을 살 것인지 아닌지 알아낸다.


만약 당신이 그 주기에 콘텐츠와 제안들을 겨냥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고려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자신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알려야 한다.


그래야 진정한 리더가 당신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오글쪼글한 제안, 과장된 제안, 소리지르는 광고 등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당신의 제안은 그 제안이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증명하는 사실에 근거하라.


항상 남들과 앞에 서고, 그 결과 충성스런 팬층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새로운 비즈니스 리드의 가치를 파악하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다.


목표를 달성하는 리드에 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면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성공과 효과를 높일 것이다.




당신의 리드는 정말 독창적인가? 리드를 구입하거나 모을 때 중복되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기 쉽다.


중복된 단서는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양의 사람들을 읽도록 돕기 위해 각각의 리드가 독특하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일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에 빠져 있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웨딩쇼가 열릴까? 막 결혼하는 사람들은 잠재적으로 새로운 집을 찾고 있고, 당신은 그 지역에 당신이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가게를 차릴 수 있다.


신문의 분류된 부분을 읽고 눈에 띄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리드를 검색하기 위해 특정 키워드를 찾을 때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


너무 무리하지 말고,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찾기 위해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하고 수정하십시오.




해당 지역에 효과적인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교환하기 위해 모이는 업주들의 집합체다.


이것에 의해 창조된 가능성은 놀랄 수 있다.


고객이 이가 아플 때 그들에게 추천서를 다시 보낼 수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감사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리드 수집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다른 단서들은 덜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


주요 정보를 기반으로 목표 고객에 맞게 캠페인을 조정하면 분명 개선된 결과를 보일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절함이 좀처럼 보답되지 않는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너무 많은 정보를 그들에게 강요하지 않도록 하라.


대신 대화를 통해 이것이 잠재적 단서인지 아닌지를 알아내십시오.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고객들이 주의사항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이런 식으로 리드를 얻을 수도 있다.


블로깅은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여러 가지 면에서 그러하다.




예산 규모에 상관없이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라.


일단 당신의 캠페인이 시작되면,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그것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라.


특히 예산이 빠듯하다면, 가장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는 곳에 돈을 넣기 위해 더욱 세심하게 감시해야 할 것이다.




현재 리드 생성 계획을 수립하고 있는가? 이 충고를 즉시 사용하고 성공을 거둘 것인가? 만약 당신의 대답이 "예"라면,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라.


계획 과정을 빨리 시작할수록 성공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들 것이다.